1979년 설립된 상아타일은 타일 한 가지만을 전문화하는 국내 최대 타일 유통업체로 전 세계 타일 시장을 선도하는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high-end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트렌드를 이끌어나간다.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생각하는 기업 상아타일은 새로운 건축 문화의 장을 열어가며, 약 40년간 쌓인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타일패션을 소개한다. 상아타일 쇼룸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아타일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, 고객의 니즈에 맞춰 트렌디함을 이끌어 나가는 현장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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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상아타일 쇼룸은 타일패션을 이끌어나가는 상아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. 수많은 건물 속 자리한 상아타일은 독특한 외관 덕에 보는 이의 안목을 사로잡는다. 입구에 들어서면 상아타일의 마스코트인 황소가 눈에 띈다. 모자이크 타일로 이뤄진 황소는 국내 타일 시장에서 굳건히 1위의 자리를 지키는 상아타일을 나타내는 듯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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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층부터 6층으로 이루어진 쇼룸은 부스를 통해 공간을 나눠 더욱 많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도왔다. 공간은 각각 다른 타일을 사용해 실제 생활하는 집안처럼 꾸몄다. 화장실, 거실, 방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타일과 위생도기를 소개해, 소비자는 감각적인 상아타일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. 단순히 제품으로서의 타일이 아닌, 실제 공간에 쓰인 타일을 통해 나의 공간에 맞도록 설계할 수 있다.
기사, 사진 김리오
기사, 사진 김리오
차주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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